본문 바로가기

의학

암, 원인과 치료 (Cancer, its cause and treatment) (6강: 임상적 고려사항과 결론 (2))

728x90


6강: 임상적 고려사항과 결론 (2)


(앞 글에서 이어집니다.)


이 질환이 3 회 수술 후 재발 한 최근보고 된 또 하나의 사례는 언급할만한 결정적인 결과를보고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

45 세의 WC 여사는 1914 년 9 월 17 일에 처음보고되었다. 거의 4 년 전, 그녀는 1911 년 1 월 6 일에 절제 된 왼쪽 유방 덩어리에 대해 인식하고 있었지만, 곧 완전히 수술을 받았습니다. 1911 년 5 월 30 일 뉴욕 피부암 병원. 2 년 후 다시 입원 해 1914 년 5 월 30 일 다시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습니다. 흉골 하나는주의했다, 곧 그 위에 또 하나는 둘 다 그녀의 방문 때까지 상당히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흉골의 상처에 딱딱한 덩어리가 있고, 길이가 약 1/2 인치에서 1 / 4 인치 정도 올라 붉어 져 움직일 수 없게되었습니다. 그들은 온화한 취급에 특히 통증을 느끼지 못했지만, 어려운 가사는 고통을 수반했다. 12 월 7 일에 마지막으로봤을 때 두 덩어리는 완전히 반에 들어가 언제든지 통증이 아니라 그녀의 전신 상태가 매우 좋아지고있었습니다. 암의 발달 : 그녀는 4 개의 건물 관리인으로 평소와는 열심히 일하고 있고, 또한 스크럽과 세탁을하고있었습니다. 그녀는 처음봤을 때 157¼ 파운드의 무게가 있고, 그 때 154까지 달렸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마지막 방문에서 155½이며, 다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의 결과는 당연히 추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충분한 기간 동안 환자가 치료에 절대적으로 충실하다는 것을 확신하는 것은 거의 없지만, 확실히 두 여자와 병변의 변화 2 개월 반 전 2 개월 전에 질병 개발의 증가 과 비교하여 주목할 만하다.

나는 또 하나의 사례를 언급해야합니다, 그것은 치명적인 일차 케이스가 수술 가능한 원조를 훨씬 넘어 진행했을 때조차 신중한 치료가 좋은 결과의 일부를 보여 주었다 .

내 환자 인 68 세의 MBJ 부인은 1914 년 2 월 17 일에 처음으로보고되었다. 2 년 전, 그녀는 많은 사람의 죽음에서 위대하고 반복 된 정신적 고통 후 오른쪽 상단 가슴의 덩어리 깨달았다 친척 및 누나의 정신 장애. 큰 신경계의 긴장은 다양한 담즙 성 공격과 신경질적인 소화 불량을 동반했습니다. 상담 된 그녀의 가족의 내과 의사가 그것이 어떤 수술에서 가능한 희망을 훨씬 초과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전화를 건다 전날까지 크기가 꾸준히 커지고 그녀의 가족 에서조차 숨겨진 계속했다.

전체 유방이 관여하고있는 것을 보면 딱딱한 움직이지 않는 직경이 몇 인치의 아래쪽에있는 궤양의 표면에 부착 한 외피가 있고, 그 아래에서 중등도의 분비물이었습니다. 쇄골에 또한 매우 비대하고 그녀는 악액질였다. 그녀는 절대 채식 다이어트를 받았지만, 커피도 홍차도 적절한 치료도받지 않고 유방은 50 %의 비율로 도색되어있었습니다. 이쿠찌오루와 물, 부착 성 지각을 방해하지 않도록주의. 1914 년 9 월 9 일, 그저 단시간에 퇴원을 멈추고 보호적인 지각이 폐부종을 동반 고갈로 인한 사망까지 고착했습니다. 8 월 15 일에는 유방은 잘 수 있었다고 기록되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유방보다 크지 않은 치료를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퇴원도 고통도없는 : 겨드랑이 땀샘의 크기는 4 분의 3으로 감소 쇄골 위 분비도 매우 작았 다.

그리고 지금, 여러분, 내 일은 끝났다.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그것을보고 온 것처럼 내 안경을 통해 당신이 암을 볼 수있게하고, 직업에 충분한 깨달음이 있다면 암의 예방과 치료에 관한 나의 낙관론을 내 공유하려고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내 생각을지지하기위한 자료의 열람과 준비에서 내가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할애 것을 당신에게 전해 없으면 안됩니다. 그러나 주제가 발전함에 따라 그리고 내가 내 논문에 대해 점점 더 많은지지를 발견함에 따라 내가 저항 할 수 없었던 일에 대한 관심이있었습니다. 내가 당신에게 나를 용서해달라고 증명의 내용을 많이 해봤다면 나는 당신이 나를 용서해달라고 호소합니다 : 적어도 내 청취자는 내가 개발 한 제안을 받아 내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검토 중 끔찍한 질병에서 내 자신의 경험에 대해 언급하고, 모두에 작용하고, 그러므로 일부 암 환자 지원한다.






내 최근 '암과 식생활의 관계 "기사에서 많은 의학 잡지 나에게이 질병을 완전히 고기의 사용에 돌리고 있다고하지만,이 강의를 듣고 당신은 동물 단백질이 원인의 하나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지금 알고 있습니다.

나는 나이 든 혈류를 유발하는 대사 이상이 결국 악성 질환으로 이어질 수있는 몸의 세포 요소의 비정상적인 작용의 기본적인 원인임을 분명히하려고했습니다. 그리고 나는이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도모하는 현대의 소위 문명에 관련된 많은 요소가 있다는 것을 보여 주려고했습니다. 내가 암에 익숙한 사람들을 많이 인용했습니다. 그들은 동물성 식품, 커피, 홍차, 알코올을 포함한 호화스러운 생활은 게으름이나 노폐물을 점화하기 위하여 충분한 근육 활동을 기대합니다. 위생법은 암의 원인 중에서도 먼저 우선되어야합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식품의 정제 및 조리와 요리는 미네랄 및 기타 영양소의 적절한 공급을 방해하고 신경의 영향이 행동을 방해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검토하지만이러한 강의입니다 에서 주어진 문제를 모두 다시 수 없으며, 아무도없는 것을 당신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이러한 언급하는 것이다. 암의 하나의 원인, 그리고 그 결과로, 그 예방과 치료는 다른 치료법으로는 결코 찾아 낼 수 없다. 그러므로 나는 갑상선의 단독 사용을 믿을 수 없습니다. 세로 테라피는 매우 많은 원인의 지속적인 수술에 의존하는 질병을 극복 할 수 있다는 생각이 훨씬 적습니다. 그래도 이미 병에 걸려있는 몸의 일부를 잘라내는 것이 암 등의 질병을 극복하기위한 적절한 유일한 수단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유잉이 전 암성 병변에 대한 우수한 결과에서 분명히 알 수 있듯이, 나는 많은 종류의 국소 자극이 특정 지역의 악성 종양 발생의 가장 가까운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음을 인정했다. 그러나 나는 또한 우리가 원인을 조사하고 극복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왜 한 번 국소 상해에 의하여 시작된 때 세포는 그런 진행으로, 공격적, 그리고 침습 과정을 추적한다. 그리고 이것은 비정상적인 성장을위한 영양 액체 흐트러진 성격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암의 성격, 빈도, 지리적 분포, 대사, 영양 학적 관계, 치료 및 임상 적 고려 사항과 관련된 암이 연구에서 어떤 결론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까? 암의 문제를 해결 했습니까? 그런 주장을하는 것은 우리에게서 먼 것입니다. 과학적인 연구와 연구는 아직 실험실에서 계속해야합니다,하지만 지금까지 충분히 양육하지 않은 인간 주제에 관한 임상 연구 및 연구 추진되어야합니다. 또는 여기에 인용 된 말을들은 적이 위조 반론 또는 확인 될지도 모릅니다.

현미경과 시험관을 이용하여 암에 대해서 행해진 방대한 작업에서 연구원은 다소 근시안적가 통계적 연구와 임상 관찰의 진정한 가치를 인식하는 데 충분히 선견지명이없는 같이 생각 될지도 모릅니다. 이 강의에서 우리는 암에 관련하여 수행 된 작업의 몇 가지 간단한 종합적인 연구를하는 것을 시도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앞으로 우리의 결론이 도출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이러한이 맞다면,이 질병의 예방과 치료에 대해 위협적 치명적인 질병보다 훨씬 많은 것을 달성 할 수 있어야합니다. 지금까지의 강의로 밝혀 온 바와 같이, 내가 당신에게 한 논점 또는 그 결론을주고 싶은 점을 명확하게 유지하기 위하여.



[L. DUNCAN BULKLEY, A.M., M.D. CANCER - ITS CAUSE AND TREATMENT]

암, 원인과 치료 (Cancer, its cause and treatment) (1강: 암의 특성)

암, 원인과 치료 (Cancer, its cause and treatment) (2강: 암의 빈도와 지리적 분포)

암, 원인과 치료 (Cancer, its cause and treatment) (3강: 암의 대사)

암, 원인과 치료 (Cancer, its cause and treatment) (4강: 암과 식이의 관계)

암, 원인과 치료 (Cancer, its cause and treatment) (5강: 암의 의학적 치료)

암, 원인과 치료 (Cancer, its cause and treatment) (6강: 임상적 고려사항과 결론 (1))

암, 원인과 치료 (Cancer, its cause and treatment) (6강: 임상적 고려사항과 결론 (2))

암의 31가지 특성 (암, 원인과 치료 (Cancer, its cause and treatment) 요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