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형 대우 냉장고 추천 (클라쎄 Klasse) (FR-B093SW) 17~18만원대. 사진, 설명서

728x90

냉장고는 집에 꼭 필요한 생활가전 중 하나입니다.


특히 더운 여름에 집안에서 냉장고에서 시원한 음료를 꺼내 마실 수 있는 것은 소소한 행복입니다.


여러 명이 함께 사는 집이면 크고 아주 좋은 냉장고를 사도 되겠지만, 함께 사는 인구 수가 적고 냉장고를 자주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으면 합리적인 가격의 소형 냉장고만 있어도 좋을 것입니다.


대우에서 출시한 소형 (85L) 냉장고 FR-B093SW (클라쎄, Klasse)을 구매하여 안내합니다.


이 대우 클라쎄 (Klasse) 냉장고 (FR-B093SW)는 소형이라고 했지만 85L라서 초소형은 아니고, 냉동실과 냉장실의 문이 따로 있어서 냉동실 (아이스크림 등) 사용에 소소한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적습니다.


소형 대우 냉장고 FR-B093SW의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은 2등급입니다.

요즘 가전제품의 에너지소비효율등급 (1등급부터 5등급까지) 기준이 까다로워져서 웬만한 에어컨은 5등급이기도 합니다.





대우 FR-B093SW은 작은 냉장고이지만 1.5L 큰 음료수 세워놓을 곳, 채소/야채/과일 넣는 곳, 계란 세워 놓는 틀, 얼음 만드는 틀 등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당연히 냉장고 온도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대우 클라쎄 (Klasse) 소형 냉장고의 설명서 일부를 첨부합니다.

제품보증서 등은 업로드하지 않았습니다.



구매(구입) 후 1년 이내의 경우에는 무상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우전자)



냉장고같은 것은 배송 기간이 좀 걸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3일정도만에 잘 배송되었습니다.

냉장고 설치/배송 담당으로부터 연락이 와서 시간 약속을 잡았습니다.


  



위니아대우 클라쎄 소형냉장고 85L, FR-B093SW캐리어 클라윈드 슬림형냉장고 168L 방문설치, CRF-TD168MDS  메탈대우루컴즈 냉장고 250L 방문설치, R251K01-S

(위 배너를 통해 매출이 발생하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게 된다.

매출이 발생하지 않으면 쿠팡으로부터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으며, 미리 받은 대가 또한 없다.)



냉장고 설치 시간은 5분 이내로 간단했습니다.

대우 클라쎄 (Klasse) 소형 냉장고 FR-B093SW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냉장고라고 생각합니다.

이 모델은 17만원~18만원대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728x90